<서울/게스트하우스>강남역 근처 포근한 공간, MTT 게스트하우스 후기

2018. 6. 3. 20:23여행 그 흔적/숙소리뷰

MTT(More Than Trip) 게스트하우스 


2박 묵은 후기


얼마 전 후쿠오카에서 급! 한국에 오게되어 당분간은 강남 출퇴근 확정! ㅠㅠ

당일 후쿠오카에서 너무 늦게 도착해서 저는 주저없이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

게스트하우스 묵기!를 선택했죠 ^^ 


저는 Booking.com 이라는 사이트를 주로 사용하는데

강남권에서 2만원 미만으로 괜찮은 게스트하우스가 떳길래, 

그 곳으로 예약했어요^^ 


예약과 동시에 메일로 찾아오는 방법을 상세하게 

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보고 따라오실 수 있도록 보내주더라구요?

열심히 고장난! 캐리어를 그 밤에 끌고 (흑) 체크인 했답니다.


그럼 지금부터 게스트하우스 안의 모습 보여드릴게요. 


저는 여자 6인실이었구요 ! 


침구랑 침대 모두모두 합격이에요!

깨끗한침구 / 커튼 / 콘센트 / 개인조명 / 와이파이짱짱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

오르내릴 때 '삐걱임 없는 침대'가 맘에 들었어요^^




벽돌보다 무거운 노트북

샌들신고 태운 삼선발등

친구가 태국에서 사다준 코끼리팬츠

등은 제것입니다.




사용하지는 않았지만

중요한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도 있었네요.






공용공간인 리빙룸.

제가 들어갔을 때에는 손님들이 저를 안내해주셨어요

약간 프리스타일이라 제가 옛날에 일했던 백패커스와 비슷한 느낌!

장기투숙객이 많았고 단기 투숙객과도 사이좋게 지내는 분위기가 좋았어요

따뜻한 색의 조명도 한 몫해서 부드러운 분위기 연출^.^



수건은 한 장 씩 자유로이 사용하면 되요



분리수거는 스스로하자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  


주방에는

식기구 / 커피포트 / 믹스커피 / 녹차 / 생수 / 스팀다리미(오~)

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고 좋았습니다^^


사진보다는 물건들이 좀 너저분한 느낌이 들었는데 

저는 오히려 이러한 부분이 지저분하다는 느낌보다 

사람사는 냄새나고 푸근해보여서 좋았습니다

(제가 방을 잘 안치우..ㅓ..ㅅ..ㅓ)


하룻 밤 2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너무 잘 묵다가 가요 

호스트분도 너무친근하시고 

강남역 신분당선 4번출구에서 10분도 되지 않는 거리에 있기에

접근성도 베리베리굿 :)



강남역 근처에서 숙소 찾으시는 분들께는 

가성비 짱이고 분위기도 편안한 곳이기에 추천드려요!